smoke 를 retime 해서 사용할때, volume 옵션을 같이 사용해야 한다.
이방법을 몰랐어서, 그동안 이상하게 툭! 툭! 튀는것이었다.
By voxel position 과 advected 를 사용하면 voxel 간격의 움직임을 계산해서 부드럽게 연결되게 해준다.
* By voxel position : position 값을 활용하는 방법
* Advected : vel 값을 이용한 advection 을 활용하는 방법
Interpolate Between Input Frames :
프레임과 프레임 사이의 값을 보간한다는 의미이다.
voxel 사이의 보간값을 volume은 vel 값으로 컨트롤 하기때문에, 꼭 켜줘야한다.
'Houdini > volum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peak_breath_set (0) | 2022.06.06 |
---|---|
[volume] volume vop 으로 사이즈 조절후, density 맞추기 (0) | 2022.02.01 |
[volume] pyrosolver input 위치 활용하기 (0) | 2022.02.01 |
[volume] pyro emitter 셋팅 (0) | 2022.02.01 |
[volume] Pyro division 최적화 수치 (0) | 2022.02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