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BD Proxy 시뮬레이션 설정하기
: RBD InteriorDetail 을 셋팅한채로 시뮬레이션을 하면, 너무 무거워진다.
1) 시뮬레이션을 다 끝낸다.
( Shelf Tool 로 RBD Pack 만들기 - Dop Import 자동생성 되는거 쓰면 편해서)
2) frature 작업 바로 밑에 RBD InteriorDetail 노드를 만들고,
시뮬레이션 할때 생성된 Dop Import 노드를 1개 복사해서 아래에 연결한다.
3) Dop Import > Import Style : Transform Input Geometry 로 해준다.
( 시뮬레이션의 transform 값 데이터만 불러오는것)
4) 재생해보면, 이미 시뮬레이션 된 데이터에 RBD InteriorDetail 이 적용된걸 확인 할 수 있다.
'Houdini > RBD Si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onstraint (0) | 2022.06.06 |
---|---|
Glass_RBD (0) | 2022.05.13 |
RBD 작업 주의사항 (0) | 2022.05.01 |
Voronoi Fracture (0) | 2022.04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