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udini/RBD Sim

RBD 작업 주의사항

징니쓰 2022. 5. 1. 22:35

1) 전달받은 modeling 에 두께가 있어야 한다.

2) 전달받은 modeling 에 uv가 있어야 한다.

 

3) 최초로 넘어온 modeling 의 N, name, Shop_materialpath 는 마지막에 그대로 넘겨서 export 해줘야함.

 

<N keeping 해주는 방법>

 

v@ori_N = v@N;

*Run Over : vertices 로 해줘야한다.

 

 

4) rbd object 가 여러개 일때, name이 겹치면 안된다.

 

* 나중에 헷갈리지 않도록 Sop 에서 naming 잘 정리하고, Dop 에서도 잘 지정해주기.

'Houdini > RBD Si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constraint  (0) 2022.06.06
Glass_RBD  (0) 2022.05.13
RBD Simulation Proxy 설정하기  (0) 2022.04.27
Voronoi Fracture  (0) 2022.04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