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* Time Scale : 계산량의 증폭 / 전체적인 속도는 Dop 밖에서 컨트롤 하는것이 좋다.
* Viscosity : 움직임이 적은 불을 만들 때 사용 ( ex. 양초) ,
viscosity 가 너무 쎄면 밖에서 설정한 vel 이 잘 안먹음.
* Temperature Diffusion : temperature 를 noise 로 blur 먹게 한다.
* Cooling Rate : 온도를 낮추게 함 -> 빨리 식도록 함.

* Disspation : 수치가 높을수록 빨리 사라진다.
* Disturbance : 연기의 겉부분, 바깥 shape
* Turblence : 연기 내부 noise. ( object 와 연기가 발생하는 사이에서 noise 가 생긴다. )
* Shredding : 불 끝부분을 관여하는 부분 , 모양을 십자가 모양처럼 찢어지게 만든다.
* sharp : 날카로운 샤프한 모양
* confinment : velocity 가 끝부분에서 말리게 한다. disturblence 와 비율 잘 맞춰 사용해야함.

Disturbance 는 density field 영역의 어디를 비움으로써 noise 를 생성하느냐로 만들어진다.
* 안쪽을 비우는게 Threshold
* 바깥쪽을 비우는게 Control Field > temperature
Shredding : 회전하는 noise = confinment 와 비슷한 노이즈라고 생각해도 됨.
volume source

shelf tool 사용안하고 직접 만들때,
** Enlarge Fields to Contain Source 체크 해줘야 filed 들 제대로 생성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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