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moke 속도 조절시 주의
: 정속으로 길게 프레임 걸고, time blend 사용시 Smoke Object > Division Size 수치를 디테일하게 넣어줘야 한다.
너무 러프하면 프레임당 voxel 이동 간격이 너무 넓어져서 툭! 툭! 끊기는 현상이 발생한다.
= volume advection 이 다음 방향으로 이동을 해야하는데, voxel 사이즈가 작으면 확 뛰는 현상이 발생하는것.
voxel size 가 디테일 할수록, 1프레임당 간격이 좁아서 부드럽게 연결된다.
ex) 0에서 2까지 이동하는 애니메이션을 주었다고 쳤을때.
<Geometry> 는 key를 주었을때, 0과 2 사이에 1이 있다는것을 계산한다.
그래서 0-1-2 라는 값을 가지게 되고, time blend 로 조절했을때 부드럽게 컨트롤이 가능하다.
<Volume> 은 0과 2 사이에 1이 있다는것을 계산하지 못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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