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water tank 에서 colision 사이즈에 맞춰서 box를 조절하면 된다. pyro 에서 사용하는 boundbox 와 똑같은 방식이다.
- center에 들어가있는 레퍼런스 링크는, 콜리젼이 움직이는걸 따라서 움직이도록 해둔것이다. (shelftool에서 자동연결됨)
- centerY : ch("sizey") * 0.5 - 1
: sizeY의 절반으로 만들어 둔뒤, 마이너스를 해서 높이를 조절하는게 이후에 높이가 수정되어도, 바로 적용된다. - Water Level : 물 높이 조절하는 곳
: 콜리젼보다 물이 너무 아래에 있거나, 너무 위에 있을때 수치를 입력해서 조절 할 수 있다. - Fill Volume : patriccle 이 tank 안에 꽉 차 있거나, 위에 표면에만 보이게 하거나 설정하는곳
- Jitter Scale : 일정한 파티클들을 흐뜨려트린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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