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udini/Filp Sim

water tank

징니쓰 2022. 4. 13. 12:39

 

  • water tank 에서 colision 사이즈에 맞춰서 box를 조절하면 된다. pyro 에서 사용하는 boundbox 와 똑같은 방식이다.

  • center에 들어가있는 레퍼런스 링크는, 콜리젼이 움직이는걸 따라서 움직이도록 해둔것이다. (shelftool에서 자동연결됨)
  • centerY :  ch("sizey") * 0.5 - 1
    : sizeY의 절반으로 만들어 둔뒤, 마이너스를 해서 높이를 조절하는게 이후에 높이가 수정되어도, 바로 적용된다. 

  • Water Level : 물 높이 조절하는 곳
    : 콜리젼보다 물이 너무 아래에 있거나, 너무 위에 있을때 수치를 입력해서 조절 할 수 있다.
  • Fill Volume : patriccle 이 tank 안에 꽉 차 있거나, 위에 표면에만 보이게 하거나 설정하는곳
  • Jitter Scale : 일정한 파티클들을 흐뜨려트린다. 

 

 

'Houdini > Filp Si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blood_flip  (0) 2022.05.13
white water simulation  (0) 2022.04.13
White water simulation 이론  (0) 2022.04.13
Flip Simulation 기초 이론 정리  (0) 2022.04.13
Water Tank 물 높이 조절  (0) 2022.04.04